에어서울 고객센터 완벽 안내: 전화번호,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 총정리
에어서울 고객센터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이 글에서는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물론, 자주 묻는 질문까지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항공편 예약, 변경, 취소 등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한 해결책을 얻어가세요.
에어서울(AIR SEOUL)
에어서울은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로, 다양한 국제선과 국내선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제선은 중국, 일본, 동남아, 괌, 사이판 등으로, 국내선은 인천, 김포, 김해, 제주, 청주 노선이 있습니다. 에어서울 이용 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에어서울 관련 문의사항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요즘 워케이션이 유행이죠. 동남아 휴양지에서 즐기는 워케이션! 저도 떠나볼까 생각 중이네요.
자주 하는 질문
에어서울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하시기 전에 자주하는 질문 먼저 살펴보시면 어떨까요?
유아/소아 단독 탑승
유아나 소아가 혼자 비행기 탑승이 가능한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에어서울에서는 만 5세~ 만 11세 이용객을 대상으로 탑승 수속 및 출국 수속 보조 그리고 보호자 인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항공권 운임은 성인 공시 운임 100%가 부과됩니다.
어린이의 연령 기준은 만 2세부터 만 11세까지입니다.
출발 날짜 변경
출발 날짜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에어서울 예약센터 전화번호 1800-8100으로 문의하시어 처리 가능한데요. 변경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에어서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전화번호는 1800-8100입니다. 해외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전화번호는 +82-1800-8100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00 ~ 18:00입니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주요 서비스 안내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는 예약 조회 및 변경, 온라인 체크인이 가능하고요. 항공권 티켓 예약도 가능합니다. 도심공항 터미널, 공항 서비스, 기내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렌터카, 호텔, 투어, 액티비티, 해외여행보험 등 제휴 서비스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에어서울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하기
지금까지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 이 정보를 활용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